철 광석

From Satisfactory Wiki
Jump to: navigation, search

이 문서는 토막글입니다. 이 문서를 편집하여 Satisfactory Wiki에 도움을 주실 수 있습니다.

철 광석
Iron Ore.png
부품
분류 광석
한 묶음 개수 100
The foundation of any factory and the source of all that is beautiful!

공장의 기초와 아름다운 모든 것들의 근원!
~ 카테리나 파크스의 조수 스티브

철 광석은 세계 곳곳에서 찾을 수 있는 자원으로 게임 내에서 가장 흔하게 찾아볼 수 있는 자원이다. 작업대에서 직접 두 번의 클릭 횟수 혹은 100% 속도와 효율의 Mk.1 제련소에서 분당 30의 속도로 철 주괴를 만들 수 있다. 철은 처음 게임 시작 시 즉시 자원 탐색기로 탐색할 수 있다. 맵 상에는 총 96개의 철 자원 노드가 존재하여 이 중 24개는 낮은 순도, 35개는 보통 순도, 37개는 높은 순도이다.[1]

채굴[edit | edit source]

철 광석은 곳곳에 널려 있는 거대한 자원 덩어리에서 평균적으로 대략 50개 정도 얻을 수 있지만 자원의 무한한 근원인 자원 노드로도 찾을 수 있어 휴대용 채굴기나 건축물 채굴기로 채굴할 수 있다. 초기에 휴대용 채굴기가 없거나 채굴기를 만들 재료가 없다면 손으로 채굴할 수도 있다.

제작[edit | edit source]

사용법[edit | edit source]

철 광석 isn't used to craft anything.

출처[edit | edit source]